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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하려 합니다.



국민카드는 이름 그대로 온 국민이 애용하는

범국민적인 카드입니다.

저 또한 이용하는 중인데요.


그 만큼 사용간에 애로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단 인터넷 서비스센터 같은 경우에는

차분히 글로 적기 때문에 문의내역을 남기려고 할때나 쓰고

성질이 급한 우리나라 사람들 같은 경우에는

즉문즉답을 원하는 분들이 많죠.


저 같은 경우에는

분실신고를 할때와 한도변경 건으로 전화했는데요.

고객센터의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해준 결과

급한 업무도 잘 해결한 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화번호를 알려드린 다음에

고객센터에서 처리하는 업무에는 무엇이 있는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홈페이지 상에 나와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카드신청 번호와 고객센터 번호가 나와있지만

문의 업무별 고객센터 번호가 상이하므로

아래에 나와있는 "고객센터 ARS 안내"를 참조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고객센터에서 어떤 업무를 보는지,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통화량이 몰리는 날은 언제인지 등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 알아보죠.










일단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갑시다.

위 그림은 홈페이지 대표화면입니다.

고객센터에 관해 알아보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에서 "고객센터"라는 텝을 눌러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겠습니다.


빨간색 네모로 표시해둬서 눈에 잘 띌것입니다.

클릭하면 다음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








일단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자주하는 질물 FAQ, 도난분실신고, 여러상담종류 등

원클릭으로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아이콘들이 눈에 띕니다.


웬만한 업무는 이 곳에서 확인 가능하며

화면을 아래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또다른 간편한 메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은 고객센터를 클릭한 뒤

화면을 조금 아래로 내리면 나옵니다.


고객센터 ARS 서비스 안내에는

업무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있으니

자신에게 해당하는 업무를 잘 알아보고 전화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여러 업무를 보실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고 클릭하여 해당 내용을 확인하면 됩니다.












다음은 자주찾는 메뉴에서의 업무 내용과 업무시간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단 개인회원인 사람 중에서 결제관련 메뉴들에 대한 정보입니다.

보통 평일 8시30분부터 18시 30분까지 하며

공휴일은 영업시간을 늘려 22시까지 하는 곳도 있군요.


카드론을 제외한 다른 조회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24시간이니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상담원 연결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므로

혼동하시면 안되겠습니다!








 




다음은 도난 및 분실신고 관련 텝입니다.

1588-1788에 전화하여 2번을 누르면

도난분실신고 및 해제에 관한 업무를 보실 수 있는데

이 서비스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하니

"오늘은 은행이 쉬니 다음에 분실신고를 해야겠다"라는 생각은

이젠 접어두셔도 되겠습니다.


그 밖에 다른서비스는 눈으로 훑어보는 정도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센터 통화량 예상시간 안내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기능이 있는줄은 저도 처음보는데

월별로 통화량을 예상하여 업무보는데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꽤나 도움이 많이 될 것같고

제가 링크를 연결해드릴테니 참조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고객센터 통화량 예상시간 안내 서비스 바로가기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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