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콜센터 안내
안녕하세요 현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AIA생명 콜센터(고객센터) 번호 안내인데요!
생명보험은 규약이 참 까다로워서
전화로 다양한 상담을 해야하는 상황이 많죠?
그래서 저도 전화를 걸고싶은데
전화번호를 검색해도 바로 나오지 않아서
콜센터 번호 안내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AIA생명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하는데요
그림을 보며 설명드리겠습니다.
AIA생명 공식 홈페이지 대표화면입니다.
역시 생명보험 회사답게
고객위주 사업을 하다보니
"고객센터"라는 항목이 가운데 떡!!하니 있군요.
고객센터를 제가 파란색으로 표시해 뒀으니
찾기 수월하실것입니다.
"고객센터"를 눌러 번호를 확인해보죠.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메뉴가 펼쳐지는데요.
"전화상담"을 누르시면
콜센터 안내로 들어가집니다.
콜센터 안내 번호가 드디어 나왔군요.
ARS상담은 1588-9595
구오구오라니...
무튼 평일,주말,공휴일 모두
08:00~22:00까지 이용가능하다네요.
하지만 전화상담(고객센터)는 조금 다릅니다.
사람이 받는 것이다보니 영업시간도 비교적 짧구요.
번호는 1588-9898입니다.
ARS상담센터에 전화해서 1번을 누르면
전화상담도 가능하다니 ARS상담번호만 알아도
모든 업무적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만)08:00~18:00 입니다,
하지만 전화를 해도해도 안받을 시,
전화상담예약 기능이 있는데요!!
그림을 보며 설명드리죠.
전화상담예약 기능 또한 있습니다.
이름, 전화번호, 전화상담시간을 입력해두면
상담사가 전화를 거는 형식인데요.
업무가 바쁘신분께는 굉장히 간편한 기능이겠죠?
이상으로 AIA생명 콜센터 번호 안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